진짜 구매 or 사용후기/패션뷰티

젝시믹스 셀라V업 3D 로우블루 리얼리뷰

최진♡ 2019. 5. 30. 13:55
반응형

요가복 리뷰입니다!

참 유명한 요가복 브랜드인데도 이상하게 호감이 가지않아 이제서야 구매해보네요.
4주년 기념 할인으로 16000원 행사할때 잽싸게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거!

XP9108E 셀라V업 3D 로우블루 S사이즈


허리말림 개선했다고해서 선택했어요.

근데 상세페이지랑 실제 컬러랑 많이 달라요.







이건데 완전 다르죠!?
컬러가 흰색 섞인 군청색 느낌이에요.
무척 예쁜 블루!
실제로는 네이비 느낌 전혀 없어요.
근데 카메라에 담기가 정말 어렵네요ㅠ




오늘 포스팅 사진들은 다 영상 캡쳐본이에요.
착용시 왼쪽 허벅지에 로고 있어요.





힙라인은 V절개 되어있어요.
그리고 양쪽 다리 바깥라인 절개선이 없어서 좋아요.




제가 여태껏 끌리지 않았던 이유중 하나는 많은 리뷰들을 보면 원단이 너무 얇아보였기 때문이에요.
역시나, 많이 얇고 촉감이 부드러운데 안다르나 뮬라의 그것과는 달라요!


착용사진 보시면....와이존 부각이 심해요.
탄탄하고 쫀쫀하고 얇아서 안입은듯한 착용감이지만 적나라하게 바디라인이 보이는게 단점이네요.






참고로 착용하던날 몸무게는 52kg, 키는 171cm입니다.






확실히 허리말림은 개선이 되었더라고요!
많은 리뷰들 보면서 싫었던 갈비뼈까지오는 길이감이 아니었어요.




다리 바깥라인 절개선이 없어서 요가동작할때 편한건 있어요!
길이감은 제 키에 딱 복숭아뼈 바로 위 입니다.




뒤가 좀 아쉬웠어요.
힙라인 절개가 좀 더 위에 있었다면 예뻤을 텐데 ㅠ
S사이즈를 구매해서 그랬을까요..?
신축성은 참 좋아요!!!
그래서 착용하면 안입은듯한 느낌!
진짜 편해요.

하지만 앞에 언급했던 (저에게만) 단점때문에 셀라V업 라인은 앞으로 구매하지 않을것 같아요.

자세하게 영상으로 리뷰해봤으니까 궁금하시면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