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 스윗사쿠라 크림쉰립스틱 컬러발색

진짜 구매 or 사용후기/패션뷰티

by 말하JIN 2018. 9. 4. 23:24

본문

반응형



MAC CREMESHEEN SWEET SAKURA
맥 크림쉰립스틱 스윗사쿠라 A18



생일선물로 립스틱을 받았어요!
넘나 예쁜것!
제가 이미 한번 개봉 해봤던터라 리본이 대충 묶여있답니다.



맥 크림쉰립스틱인데 이름만 들어도 크리미할것같아요 ㅋㅋ
맥의 스놉 말고는 립스틱 두번째 사용해봐용 ㅋㅋ


언제나 외관만 보고는 컬러를 알 수 없는 총알 립스틱 ㅋㅋ



받자마자 제가 스윽 발라봐서 사용감이 아주 살짝 있어요!
완전 빨개서 발색도 그럴줄 알았는데!!



먼저 손목발색 보여드릴게요 :)
펄감이 좌르르있고 엄청 크리미 해서 두번정도 발라야 저 색감이 올라와요 !
틴티드하게 바르기 부담없는 레드랄까요?
클렌징워터로 지워보니 촉촉한것치고 착색력도 있었어요 :)



맨입술입니다
굳이 입술색을 완벽히 죽이지 않았어요 :)
평상시에도 이런 입술상태에 바를 것 같아서용 ㅋㅋ



펄감보이시나요!?
맨얼굴도 화사하게 만드는 맑은 레드!!
근데 펄이 있아 호불호가 갈릴수 있을것같아요.
그리고 촉촉한 타입을 싫어하시는 분들도요 ㅠ
저는 매트한걸 싫어하고 펄감있는 레드를 찾고있았는데 딱 제 취향인걸 선물 받았네요 ❤️

청순하고 발랄한 레드컬러 찾고계시면 매장 방문핫써 한번 발색해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