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L요가레깅스 리얼 리뷰!

진짜 구매 or 사용후기/패션뷰티

by 말하JIN 2019. 1. 16. 22:04

본문

반응형



어제 요가복 구매했다고 포스팅 했죠!?
STL 야노시호 레깅스로 유명하죠? 
먼저 주문해서 먼저 도착했어요.



사이즈는 WM 아마 55-66사이즈 일듯해요! 
저번에 한번 구매해봐서 사이즈 그대로 구매했어요 :)
컬러는 카푸치노, 코랄 입니다!

받고 기분이 꽁했던게....
개어진 모양이 다르더라구요! 코랄이 거꾸로 개어져있고, 할인택도 붙어있고....


누가 입고 반품한거 검수도 없이 보낸 것 같아요 ㅋㅋ
저기 제가 표시한부분에 조금 오염이 되어있더라구요 ㅠ
어차피 세탁해서 입을거니까 그냥 입으려고요.




코랄컬러가 많이 쨍해요!
홈페이지 사진에서도 그랬어요!



세븐데이즈, 퓨어 이렇게 두가지 라인중에서 세븐데이즈를 골랐는데! 밑위가 제가 좋아하는 적당한 길이고 힙 라인부분 절개가 참 예뻐서입니다.





저가 요가복 브랜드라서 라이크라를 사용하지 않는게 참 아쉬워요.

세탁은 몰아서 세탁기 울코스를 돌릴때도 있고 샤워할때 샴푸로 조물조물 할때도있고 때마다 다른데 공통적으로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않아요!
기능성 의류는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면 옷감이 상하는걸로 알거든요.
정전기 일어나는 니트류를 제외하곤 웬만하면 섬유유연제 사용하지 않는편입니다 :)




코랄 잘 받는 편이 아니라서 고민하다 구매해봤는데 예쁘네요 :)



마침 입고있던 상의가 형광연두인건 패스하고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사진부터 찍으려고 입고있던 옷에 하위만 재빨리 갈아입었어요.
거울도 정말 더럽네요...
착샷컬러와 매우 흡사해요!



블랙 이너 이정도러 비칩니다. 심리스 아닌데 이장도면 양호한 편이에요.


이것보단 쨍해요! 심리스 속옷입으면 전혀 안비치고요, 밑위도 아주 적당해서 앉았다 일어났다해도 팬티보일걱정 노노!!
개인적으로 로고가 심플하니 예쁜듯해요.




복부를 잡아주는 힘은 별로 없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잡아주는 힘이 있긴 해요!
살짝 ㅋㅋㅋ



카푸치노컬러도 착샷이 제일 비슷해요!



절개선이 옆태를 예뻐보이게 합니다 :)



딱 잡아주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그냥 가성비 편한 운동용레깅스구나! 생각하세요.



와이존도 딱 잡아주진 못해요 사실.
처음엔 괜찮다가 입다보면 늘어지는 기분. 세탁하면 돌아오지만 입고있으면 다시 몸에 맞춰집니다.
작게입으면 나을뻔했나..?


참! 이게 단점이 발목이 떠요.
딱 안달라붙어요.
예전에 산건 대여섯번 세탁했는데 진짜 발목 엄청 떠요ㅋㅋ



7부 소프트 퍼플도 마침 가지고 있어서 같이 비교해볼게요!



기장은 이정도 차이 납니다.
12-3cm정도 나는 것 같죠?
사이즈는 같은 WM이에요 :)



이건 벌써 6-7번은 입았을거예요ㅋㅋ
세탁 후 바로 입은거랍니다ㅋㅋ
확실히 7부가 다리길이가 길어보여요!



컬러 되게 이뻐요!
무난하고 파스텔톤이랑 잘어울립니다 :)
그러나 저는 추위를 엄청타기에...


겨울에는 워머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울때 굳이 기모버전 긴팔요가복 따로 구매하지 마시고 워머 구매하셔서 활용하세요!
그게 더 코디하기 다양하고, 저렴하고, 실용적이에요 :)

웜업하기전에만 춥지 막상 요가 시작하면 엄청 덥거든요!
그때는 워머만 벗어버리면 되니까요 :)
요가복 사계절 내내 입으시고 워머로 겨울 나세요! 
이건 저만의 팁 ㅋㅋㅋㅋㅋ
저렴이 워머는 예전에 제가 샀던 리뷰 올릴게요!
하나에 4500원입니다!
협찬 아니고 제 돈 주고 제가 구매한거랍니다! 



다음에 파우더블루 컬러 레깅스도 리뷰할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