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프젤네일 시럽네일 했어요!

현실시리즈/현실네일아트

by 말하JIN 2019. 1. 23. 22:23

본문

반응형


취미가 원래 셀프 젤네일이었는데 직업 특성상 몇년동안 못했었어요ㅠ 손톱을 기를 수 없었거든요!
하지만 이제 다시 할 수 있게 되면서 구석에 숨어있던 젤네일 재료들을 꺼내보았답니다 :)



물건을 사면 팍팍 사용하는 스타일이라...
아낄줄 몰라요ㅋㅋㅋ
이왕 돈주고 산 거 퍽퍽 사용해야 안아깝잖아요? 
아마 2014년도 초반? 이베이 직구 했던 젤램프 입니다.
그당시 5-6만원에도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던건데ㅋㅋㅋ
지금 더 저렴해진ㅋㅋㅋㅋ
아껴서 사용했으면 슬플뻔요ㅋㅋㅋㅋ

지금 구매하신대도 이 제품 괜찮아요! 2-3만원대던데, 알리익스프레스 직구하면 훨씬 저렴하고요ㅋㅋ
다섯손가락 다 큐어링 잘 됩니다 :)
이거말고도ㅠ젤램프 세개 다 있다는 사실...
그런데 얼마전 80W짜리 알리익스프레스에 주문해놓았다는....
이놈의 쟁임병 어쩌죠..?ㅋㅋㅋㅋㅋ




셀프젤네일은 오래가려면 다 필요없고 베이스가 짱이에요ㅋㅋㅋㅋㅋ
저는 예전에 지젤리베이스 두개 쟁여놓고 사용중입니다ㅋㅋㅋ예전에 구매한 제품이라 요즘거랑 패키지가 달라용!

단점은 냄새....
그렇지만 피부관리일을 하는 내내 오일은 만져도 한달동안 길이만 보수하며 하나도 떨어지지 않았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강추드려요ㅋㅋ



저는 시럽네일용 젤이 없어서 버리려던 탑젤에 화이트 젤 섞어 시럽네일용 화이트를 하나 만들어놨어요 :)
손톱의 3/4 얇게 바르고!



급 엄지완성...
1/2바르고 큐어링!
그리고 파츠 붙일곳에 빌더젤 발라놓고 얹어 큐어링했어요 :)



다섯손가락 모두 그렇게 했어요!
탑젤은 논와이프라고 미경화젤이 남지않는 제품 사용하시면 광이 더 좋답니다 :)



왼손으로 오른손 찍으려니 넘나 힘든 것 ㅠ
웨딩네일로 하기 딱 튀지않고 은은하죠!?
주말에 남자친구와 커플사진찍으러 갈거라서 화이트로 해봤어요 :)




이렇게 긴 손톱에 젤네일 한게 너무 오랜만이라 기분 좋네요!
네일이 잘되면 손꺼낼때 자랑스러운거 저만그런가요? 


이게 제 첫번째 젤네일이었어요.
셀프 젤네일을 2013년 2월부터 시작해서 6년째네요.
이것저것 지르고 시도해봤어서 가성비로 시작할수있는 팁들을 포스팅해볼까해요 :)
네일 자격증을 따려고 필기합격해뒀다가 개업하려면 너무 많은 젤을 구매해야하길래ㅋㅋㅋㅋㅋ
진행하지 않았던 ㅋㅋㅋㅋ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면 답글 달아주세요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