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프 매트 시럽 그라데이션 젤네일했어요.

현실시리즈/현실네일아트

by 말하JIN 2019. 10. 28. 22:55

본문

반응형

무광 젤네일이 가을에 너무 예쁘더라고요.
원톤도 예쁘지만, 시럽네일에 해봐도 참 잘어울려 보이길래!!!

무광 탑젤, 매트탑젤 없이 할 수 있는 매트젤네일이니까 팁 챙겨가세용 :)





이렇게 했어요.
큐티클은 따로 관리하지않아서 지저분해도 이해해주세요.




보통 컬러젤은 유키젤, 더젤, 디바젤, 미샤젤 제품 사용합니다!

베이스는 바비젤+탄탄이 , 탑은 바비 탱크탑젤이고요 :)







처음엔 베이스 젤 후 더젤 시럽네일용 반투명 핑크를 원콧 해줬어요.




시럽네일은 이 순서대로 해줬어요.




모든 단계를 큐어링 전에 해줬어요.
가볍게 프렌치, 그다음 붓 끝으로 펴주고, 비슷한컬러 반투명으로 덮어줬어요.
비슷한 컬러 반투명이 없으면 클리어젤이랑 컬러젤 살짤 섞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


베이스젤은 아마 변색이 있을것같아서 비추합니다!
미경화젤이 남는 탑젤은 사용하셔도 괜찮을것같긴해요!






그리고 포인트도 주고 완성했는데...
매트 탑이 굳은거 있죠!?

그래서 그냥 일반 젤탑 올리고, 고운 샌딩버퍼로 갈아서 광을 없앴어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결과물은 꽤 괜찮죠!?



있던 저렴한 알리익스프레스 표 파츠에 볼 참 돌려주고요 ㅋㅋ




어찌어찌 오른손도 또 비슷한 듯 다른 색감으로 완성합니다.

완성하고보니 각 손 파츠 컬러를 서로 바꿔줄 걸 아쉽네요.


무광 그라데이션 젤네일은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궁금하실까봐 참고하시라고 올려용!

막 구상하면서 하다보니 사진이랑 영상이 너무 허접하지만, 도움을 되리라 생각하며!!

영상 참고하셔서 완성도 체크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